온라인상에서 실시간(연중)으로 전자거래 분쟁당사자 또는 잠재적 분쟁당사자가
시스템의 요청에 따라 자신의 처한 상황을 입력하면 시스템이 이를 자동으로 처리하여
개별적으로 이용자에게 답변을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상담주제

착오,오배송,중복배송

사업자인데, 물품을 잘못 배송(또는 중복배송) 하여, 구매자에게 반환요구를 하였으나 반환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1. 구매자가 그 물품이 자신이 소유할 권리가 있는 물품이라고 믿고 수령하였나요?

최종
답변

부연설명
  • 담당부서 : ICT분쟁조정지원센터
  • 상담문의 : 국번없이 118

자동상담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표시해주세요. 더 좋은 자동상담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