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에서 실시간(연중)으로 전자거래 분쟁당사자 또는 잠재적 분쟁당사자가
시스템의 요청에 따라 자신의 처한 상황을 입력하면 시스템이 이를 자동으로 처리하여
개별적으로 이용자에게 답변을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상담주제

물품미배송

웹사이트등에서 사업자가 아닌 개인이 파는 물품을 주문하였는데 배송기간이 지나도록 물품이 도착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송지연을 이유로 어떤 조치를 할 수 있습니까?

1. 판매자가 화면상의 상품에 대한 설명에서 배송기간이 지나도 물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 보상해 주겠다는 등의 표시가 있습니까?

최종
답변

부연설명
  • 담당부서 : ICT분쟁조정지원센터
  • 상담문의 : 국번없이 118

자동상담 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표시해주세요. 더 좋은 자동상담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