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자문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사무국입니다.
현재 가루다항공 관련 분쟁이 급증하여 기존 프로세스로는 신속히 처리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별도 처리창구 및 프로세스를 안내드리오니 해당 절차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절차를 모두 진행해주셔야 신속히 처리가 가능하며, 이미 분쟁조정을 신청했을 경우 2번 절차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분쟁조정신청 (홈페이지 내 조정신청)
주소 : https://www.ecmc.or.kr/user/extra/ecmc/121/conflict/publicCertifi/jsp/LayOutPage.do
2. 가루다항공 별도 처리신청
PC 주소 : https://www.ecmc.or.kr/user/extra/ecmc/390/airline/airlineWrite/jsp/LayOutPage.do
모바일 주소 : https://www.ecmc.or.kr/user/extra/mecmc/391/airline/m_airlineWrite/jsp/LayOutPage.do
가루다항공사측과 협의하여 접수되는 대로 일괄 환불접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환불가능여부 및 가능기간은 개별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상담은 국번없이 118(ARS 5번)로 이용 가능하며, 통화연결이 어려울 시 카카오톡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